DELL 컴퓨터의 ~biz 전략.ppt 파일정보
DELL 컴퓨터의 e-biz 전략.ppt
DELL 컴퓨터의 ~의 e-biz 전략 자료설명
DELL컴퓨터 회사의 공급전략과 고객관리 형태를 중심으로 e-biz 전략을 파워포인트 형식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델컴퓨터e-biz전략ppt
델컴퓨터e-biz전략ppt
DELL 컴퓨터의 ~의 e-biz 전략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DELL 컴퓨터의 ~biz 전략.ppt)
1. DELL 의 설립
– 1984년 현재 CEO 인 Michael Dell 에 의해 소비자에게 적합한 맞춤형 PC를 직접 판매(Direct Model)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설립.
– 첫해 매출액 6.2 million $, 2000년 연간 매출액 25.3 billion $, 전 세계 34개국 office 에 36,500 명 이상의 종업원, 미국 내 제 1위의 Computer System 판매업 업체
– 1984년 현재 CEO 인 Michael Dell 에 의해 소비자에게 적합한 맞춤형 PC를 직접 판매(Direct Model)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설립.
– 첫해 매출액 6.2 million $, 2000년 연간 매출액 25.3 billion $, 전 세계 34개국 office 에 36,500 명 이상의 종업원, 미국 내 제 1위의 Computer System 판매업 업체
2. DELL. Com 의 탄생 및 성장
– 1994년 www. dell. com 홈페이지 개설한 이후 전통적인 오프라인 CRM package 와 통합을 기술적으로 현실화
– 1996년 Dell은 BtoC 의 E-Commerce 를 시작하여 많은 on-line 고객유치에 성공.
– Dell의 e-CRM 시도에 의해 dell. com을 운영하는 Dell PowerEdge server 는 현재 35 million visit per quarter 실적을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