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패밀리 레스토랑(외식업)의 마케팅 전략방안

패밀리레스토랑전략.~레스토랑전략.hwp 파일정보

패밀리레스토랑전략.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25 Page
📦 파일크기 : 936 Kb
🔤 파일종류 : hwp

[경영] 패밀리 레~의 마케팅 전략방안 자료설명

Ⅰ.서론&#131.들어가며&#132.외식산업의 개념&#13&#13Ⅱ.본론&#131.국내 외식시장 규모&#132.국내 외식산업의 역사&#133.패밀리 레스토랑의 개념&#134.국내 패밀리 레스토랑의 현황 분석&#135.국내 4대 패밀리 레스토랑 분석&#135-1.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135-2.빕스&#135-3.마르쉐&#135-4.T.G.I Friday&#39s&#136.패밀리 레스토랑의 소비자 행동 변화분석&#136-1.주5일 근무제의 확대&#136-2.웰빙열풍&#136-3.여성 경제인구 및 경제력 상승&#137.패밀리 레스토랑의 마케팅 MIX&#138.패밀리 레스토랑의 경쟁우위 요인 &#139.패밀리 레스토랑의 국내 마케팅 전략&#13&#13Ⅲ.결론 &#13참고자료 및 문헌&#13 &#13 &#13&#13 FileSize : 936K

[경영] 패밀리 레~의 마케팅 전략방안 자료의 목차

Ⅰ.서론&#131.들어가며&#132.외식산업의 개념&#13&#13Ⅱ.본론&#131.국내 외식시장 규모&#132.국내 외식산업의 역사&#133.패밀리 레스토랑의 개념&#134.국내 패밀리 레스토랑의 현황 분석&#135.국내 4대 패밀리 레스토랑 분석&#135-1.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135-2.빕스&#135-3.마르쉐&#135-4.T.G.I Friday&#39s&#136.패밀리 레스토랑의 소비자 행동 변화분석&#136-1.주5일 근무제의 확대&#136-2.웰빙열풍&#136-3.여성 경제인구 및 경제력 상승&#137.패밀리 레스토랑의 마케팅 MIX&#138.패밀리 레스토랑의 경쟁우위 요인 &#139.패밀리 레스토랑의 국내 마케팅 전략&#13&#13Ⅲ.결론 &#13참고자료 및 문헌&#13 &#13 &#13

본문내용 (패밀리레스토랑전략.~레스토랑전략.hwp)

2.외식산업의 개념&#131)외식의 개념&#13외식이라 함은 밖에서 음식을 먹는 것으로 가정의 식생활을 기준으로 구분한다. 즉 가정내의 식생활을 내식(內食)이라 하고 가정 외의 식생활을 외식(外食)이라 한다. 종래의 외식산업에 있어서 외식에 대한 개념은 가정외 식생활을 그 범위로 하였다.그러나 완제품 음식, 출장연회, 도시락판매 등 다양한 소비형태의 발전으로 가정내의 식생활에서도 외식의 개념이 자리잡게 되어 현대적 의미의 외식이란 가정외 식생활과 가정내 외식적 내식까지 포함하는 개념으로 규정짓게 되었다.&#132)외식산업의 개념&#13음식을 단순히 만들어 제공한다는 개념에서 음식과 서비스의 제공, 분위기의 연출 및 이와 관련된 편의제공 등을 상품으로 제공하는 보다 발전된 개념으로 제조업과 서비스업을 함께 추구하는 복합산업을 외식산업이라 한다. 일본에서는 미국에서 도입된 패밀리레스토랑과 패스트푸드점이 일본에 상륙하면서 외식산업이라는 명칭이 보편화되기 시작했다.&#133)외식업의 구성요소&#13(1) 식음료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