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반란을 읽고 마케팅반란

마케팅 반란을 읽고~ 마케팅반란.hwp 파일정보

마케팅 반란을 읽고 마케팅반란.hwp
📂 자료구분 : 감상문 (독후감)
📜 자료분량 : 1 Page
📦 파일크기 : 25 Kb
🔤 파일종류 : hwp

마케팅 반란을 읽고~을 읽고 마케팅반란 자료설명

마케팅 반란을 읽고 마케팅반란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마케팅 반란을 읽고~을 읽고 마케팅반란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마케팅 반란을 읽고~ 마케팅반란.hwp)

마케팅 반란을 읽고..

메시지는 사라지고 무슨 뜻인지 알 듯 모를 듯한 광고가 판을 친다. 예술가가 되지 못한 안타까운 철학자가 만든 듯한 아리송한 광고들이 판을 치는 요즘 광고계에 알 리스가 칼을 던졌다. 제목부터 중간중간 인용된 신랄한 문구까지, 앞으로 분명 논쟁적인 책이 될 듯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솔직히 말하자면 광고인들이 읽으면 가뜩이나 경기도 위축된 판에 열 받게 하는 말들도 수두룩하다. 그런데 외면하기에 이 책의 저자는 너무 강력하다. 마케팅의 바이블 <포지셔닝>의 저자 `알 리스`가 저자 아닌가.

저자는 이제 광고의 시대는 가고 PR의 시대가 왔다고 말한다. 광고는 너무 많아져서 더이상 주목받지 못하고, 소비자 역시 영악해져서 광고는 광고대로 즐기고, 제품은 제품대로 구입한다는 것이다. 아울러 광고대행사들도 광고주의 매출향상에는 관심없고 오로지 예술성 있는 광고를 만들어 권위있는 광고상을 받기에 혈안이 되었다고 지적한다. 따라서 이제 PR의 시대가 왔으며 이제 PR로 브랜드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