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마케~래전략제언.pptx 파일정보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 PPT]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마케팅 3C,SWOT,STP,4P전략분석및 아시아나항공 미래전략제언.pptx
[아시아나항공 마케~나항공 미래전략제언 자료설명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 PPT]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마케팅 3C,SWOT,STP,4P전략분석및 아시아나항공 미래전략제언
[아시아나항공 마케~나항공 미래전략제언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아시아나항공 마케~래전략제언.pptx)
_SLIDE_1_
_SLIDE_2_
1. 아시아나항공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_SLIDE_2_
1. 아시아나항공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2. 기업환경분석 (PEST분석)
3. 아시아나항공 3C분석
(1) Company (자사분석)
(2) Competitor (경쟁사분석)
(3) Customer (소비자분석)
4. 아시아나항공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아시아나항공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아시아나항공 서비스마케팅
8. 아시아나항공 미래전략제언
INDEX
_SLIDE_3_
1. 아시아나항공 기업소개
_SLIDE_4_
아시아나 항공은 1988년 2월 17일에 창립 되었으며 금호 아시아나 그룹의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