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회계 업무] ~무와 조직도.hwp 파일정보
[호텔회계 업무] ~서의 업무와 조직도 자료설명
[호텔회계 업무] ~서의 업무와 조직도 자료의 목차
[호텔회계 업무] 호텔회계부서의 업무와 조직도
목차
호텔회계 업무의 실제
Ⅰ. 호텔회계부서의 조직도
Ⅱ. 호텔회계부서의 주요 업무
1. 여신관리 업무
2. 외상매출 관리 업무
3. 수입심사 업무
4. 급여 관리 업무
5. 소액 현금 관리 업무
6. 외상매입 관리 업무
7. 고정자산 관리 업무
8. 자재 관리 및 검수 업무
9. 원가관리 업무
10. 정보기술관리 업무
11. 총괄회계관리 업무
Ⅲ. 객실회계
1. 고객 원장을 개설한다.
2. 정산 업무를 수행한다.
3. 환전 업무를 수행한다.
4. 시재금을 관리한다.
5. 일일 보고서를 제출한다.
6. 자금 봉투를 보낸다.
Ⅳ. 식음료 회계
1. 계산서를 발행한다.
2. 정산 업무를 수행한다.
3. 시재금을 관리한다.
4. 일일매출보고서를 제출한다.
Ⅴ. 기타 회계
1. 미니 바 회계
2. 전화 수입회계
3. 팩스와 텔렉스 수입회계
4.
본문내용 ([호텔회계 업무] ~무와 조직도.hwp)
[호텔회계 업무] 호텔회계부서의 업무와 조직도
목차
* 호텔회계 업무의 실제
Ⅰ. 호텔회계부서의 조직도
Ⅱ. 호텔회계부서의 주요 업무
1. 여신관리 업무
2. 외상매출 관리 업무
3. 수입심사 업무
4. 급여 관리 업무
5. 소액 현금 관리 업무
6. 외상매입 관리 업무
7. 고정자산 관리 업무
8. 자재 관리 및 검수 업무
9. 원가관리 업무
10. 정보기술관리 업무
11. 총괄회계관리 업무
Ⅲ. 객실회계
1. 고객 원장을 개설한다.
2. 정산 업무를 수행한다.
3. 환전 업무를 수행한다.
4. 시재금을 관리한다.
5. 일일 보고서를 제출한다.
6. 자금 봉투를 보낸다.
Ⅳ. 식음료 회계
1. 계산서를 발행한다.
2. 정산 업무를 수행한다.
3. 시재금을 관리한다.
4. 일일매출보고서를 제출한다.
Ⅴ. 기타 회계
1. 미니 바 회계
2. 전화 수입회계
3. 팩스와 텔렉스 수입회계
4. 세탁 수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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