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기업분석~마케팅기획서.hwp 파일정보
한국타이어 기업분석및 마케팅기획서.hwp
한국타이어 기업분석~석및 마케팅기획서 자료설명
한국타이어 기업분석및 마케팅기획서
한국타이어 기업분석~석및 마케팅기획서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한국타이어 기업분석~마케팅기획서.hwp)
국제마케팅 기획서
– 한국타이어의 마케팅 전략 –
(시장우위와 경쟁우위, 소비자만족)
들어가며
중국은 개혁·개방 이후 사회경제 전반에 걸쳐 눈부신 발전을 지속하고 있다. 해마다 8% 이상의 경제성장 결과, 전체 인민의 소비 수준은 큰 폭으로 제고되었으며 소비자들은 제품 선택에 있어 제품이 지닌 효용은 물론 브랜드가 전달하는 의미를 중시하는 수준에 이르렀다. 이러한 중국 소비시장 발전의 배후에는 시장개방 이후 앞 다투어 진입한 선진 외국 기업의 자본과 기술이 기여한 바가 크다. 현재 중국 시장은 이미 각 분야의 세계 메이저 다국적기업들의 경쟁 무대가 되었고 타이어 시장에서는 그 경쟁의 한 가운데 한국타이어가 위치해 있다.
한국타이어는 2003 KMA 전략보고서에서 산업별 고객만족도 지수 조사에서 승용차 타이어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