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기업분석과 서비스분석& 쿠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쿠팡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과 느낀점

쿠팡 기업분석과 서~안과 느낀점.hwp 파일정보

쿠팡 기업분석과 서비스분석& 쿠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쿠팡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과 느낀점.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유통쇼핑)
📜 자료분량 : 26 Page
📦 파일크기 : 1.0 Mb
🔤 파일종류 : hwp

쿠팡 기업분석과 서~략 제안과 느낀점 자료설명

쿠팡 기업분석과 서비스분석& 쿠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쿠팡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과 느낀점

쿠팡 기업분석과 서~략 제안과 느낀점 자료의 목차


coupang

마케팅 사례연구
– 목차 –

1. 쿠팡 서비스소개

2. 쿠팡 기업환경분석
(1) 인구통계적 요인
(2) 정치적 요인
(3) 자연환경적 요인
(4) 경제적요인
(5) 사회문화적 요인
(6) 기술적 요인

3. 쿠팡 SWOT 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4. 쿠팡 STP 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5. 쿠팡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쿠팡 새로운 미래전략 제안

7. 결론 및 느낀점

1. 쿠팡 서비스소개
1) 365일 열린 고객센터 운영
① 주말, 공휴일, 평일 점심시간에도 ..

본문내용 (쿠팡 기업분석과 서~안과 느낀점.hwp)


coupang

마케팅 사례연구
– 목차 –

1. 쿠팡 서비스소개

2. 쿠팡 기업환경분석
(1) 인구통계적 요인
(2) 정치적 요인
(3) 자연환경적 요인
(4) 경제적요인
(5) 사회문화적 요인
(6) 기술적 요인

3. 쿠팡 SWOT 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4. 쿠팡 STP 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5. 쿠팡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쿠팡 새로운 미래전략 제안

7. 결론 및 느낀점

1. 쿠팡 서비스소개
1) 365일 열린 고객센터 운영
① 주말, 공휴일, 평일 점심시간에도 운영하는 ‘업계 유일’의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