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바지,마케팅,브랜~stp,4p.doc 파일정보
청바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
청바지,마케팅,브랜~wot,stp,4p 자료설명
청바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청바지,마케팅,브랜~wot,stp,4p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청바지,마케팅,브랜~stp,4p.doc)
Have Your Own Jeans
Fit & Price
Contents
1. STP Analysis
1.1. Positioning… 3
1.2. Segmentation… 4
1.3. Targeting… 4
2. 4P Strategy
2.1. Product… 5
2.2. Place… 6
2.3. Promotion… 7
2.4. Price… 9
3. Appendix
1. STP Analysis
1.1. Positioning
우리가 제공하고자 하는 제품은 청바지로서, 고객별 최적화된 ‘FIT’의 극대화 및 동시에 이를 ‘저가’에 제공하는 것이다. 청바지 시장의 경우 소비자 집단별로 추구하는 효용이 매우 다양하고, 이에 따라 매우 세분화된 시장인데, 기존의 브랜드의 경우 FIT과 PRICE를 동시에 충족시키는 브랜드가 존재하지 않았다는 점에 착안하였다. 또한, ‘청바지는 단순히 과거의 ‘편안한 일상복’이라는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