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가활동,여가생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여가활동,여가생활,~tp,4p.pptx 파일정보

여가활동,여가생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8 Page
📦 파일크기 : 2.0 Mb
🔤 파일종류 : ppt

여가활동,여가생활,~wot,stp,4p 자료설명

여가활동,여가생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여가활동,여가생활,~wot,stp,4p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여가활동,여가생활,~tp,4p.pptx)

_SLIDE_1_
영위하는 여가생활을 통해 보는계층과 계급

_SLIDE_2_
주제 선정 이유
1
이론적 연관성
2

여가의 개념
3

3

여가생활의 계층 계급과의 연관성 확인
4

4

계층 계급별 여가생활의 현황
3

5

결론
4

6
목 차
_SLIDE_3_

소속 계층에 의해 좌우
주제 선정 이유
여가활동 참여는 모든 사람들에게 균등하게 보장되어 있지 않다.

특히 교육, 소득, 직업 등의 사회 계층적
변수들은 여가에 있어 차이를 야기한다.

시간에 대한 자율적 결정권 행사 여부

_SLIDE_4_
이론적 연관성
Poulantzas

문화
여가
→ 사회적 불평등
Bourdieu
경제적 자본 → 문화적 자본
_SLIDE_5_

여가의 개념

여 가

산업사회(産業社會) 이후의 개념

기술 발전&인권강화

노동자 자유시장
_SLIDE_6_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