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 블랙 제품소개와 SWOT&STP 분석,실패이유 분석 및 마케팅 제안

신라면 블랙 제품소~케팅 제안.pptx 파일정보

신라면 블랙 제품소개와 SWOT&STP 분석,실패이유 분석 및 마케팅 제안.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34 Page
📦 파일크기 : 5.0 Mb
🔤 파일종류 : ppt

신라면 블랙 제품소~석 및 마케팅 제안 자료설명

신라면 블랙 제품소개와 SWOT&STP 분석,실패이유 분석 및 마케팅 제안

신라면 블랙 제품소~석 및 마케팅 제안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신라면 블랙 제품소~케팅 제안.pptx)

_SLIDE_1_

辛라면과
동등한 동생 되고 싶다..
신라면 블랙
_SLIDE_2_
1. 제품 소개
2. SWOT&STP 분석
3. 실패 이유 분석
4. 마케팅 제안
목차

2
_SLIDE_3_

제품소개 SWOT&STP분석 실패이유 마케팅제안
논의 목표
농심은 기존 신라면 보다 2.3배 비싼 프리미엄 제품인
‘신(辛)라면 블랙’을 출시했다.

신제품 출시 이후 좋은 반응을 얻는 것처럼 보였지만
3년 간의 준비 기간을 거친 농심의 야심작은
출시 4개월 만에 국내 생산을 중단해야만 했다.

그 이유에 대해 마케팅 관점에서 분석해보고,
마케팅 전략을 마련해본다.
_SLIDE_4_
신라면 블랙 소개
신라면 블랙 소개
_SLIDE_5_

제품소개 SWOT&STP분석 실패이유 마케팅제안
라면시장과 자사 현황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