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 `처음처럼`통~럼 마케팅.docx 파일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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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소주 `처음처럼`통~럼 마케팅.docx)
소주 ‘처음처럼’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분석
목 차
서론
주제선정이유
조사목적
본론
IMC 기획 과정
마케팅 과정 검토
제품 설명
시장 평가
목표 수용자 선택
관련된 목표 구매자 집단이 누구인가
메시지 개발
브랜드 포지셔닝
커뮤니케이션 목표
미디어 옵션의 조화
브랜드 인지
브랜드 태도
IMC 도구
광고
인터넷 / 쌍방향 마케팅
프로모션
PR
결론
처음처럼 SWOT 분석
강점 및 약점 분석을 통한 제언
서론
주제선정이유
소주시장이 지역 할당제가 아닌 자유경쟁 시대에 들어서면서 많은 종류의 소주들이 등장했다가 사라졌는데, 그 중에서도 진로의 참이슬은 오랜 시간 동안 굳건히 1위 자리를 지켜왔다. 그러나 ‘처음처럼’의 야심찬 등장은 참이슬을 위협하며 점점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절대적으로 불리한 위치에 있는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경쟁사가 먼저 선점한 시장에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는 것은 그들만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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