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전략]브랜드자산의 구축을 위한 제품, 가격, 유통전략에 대해 고찰

[브랜드전략]브랜드~ 대해 고찰.doc 파일정보

[브랜드전략]브랜드자산의 구축을 위한 제품, 가격, 유통전략에 대해 고찰.doc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4 Page
📦 파일크기 : 68 Kb
🔤 파일종류 : doc

[브랜드전략]브랜드~통전략에 대해 고찰 자료설명

브랜드와 마케팅에 관한 자료입니다.
Chapter8

[브랜드전략]브랜드~통전략에 대해 고찰 자료의 목차

개요
5-1. 제품전략
5-1-1. 지각된 품질
5-1-2 지각된 가치
5-1-3. 소비경험의 강화
5-1-4. 요약
5-2. 가격전략
5-2-1. 소비자 가격인식
5-2-2. 브랜드자산 구축을 위한 가격설정
5-2-2-1. 가치가격 설정
5-2-2-2. EDLP (Every Day Low Price)
5-3. 유통전략
5-3-1. 유통채널 설계
5-3-2. 간접채널
5-3-2-1. Push/Pull 전략
5-3-2-2. 유통채널 지원
5-3-3. 직접채널
5-3-3-1. 회사 직영점
5-3-3-2. 기타 다른 수단
5-4. 자체상표
5-4-1. 자체상표의 지위
4-4-2. 자체상표 브랜드 전략
5-4-3. 자체상표에 대한 주요 브랜드의 반응
5-4-4. 향후 개발
요약

본문내용 ([브랜드전략]브랜드~ 대해 고찰.doc)

브랜드 요소의 현명한 선택과 그로 인한 브랜드아이덴티티가 고객에 기초한 브랜드 자산에 중요한 공헌을 한다고는 하지만, 1차적인 지원은 브랜드와 연관된 마케팅 활동 및 그로 인한 마케팅프로그램으로부터 나온다. 본장에서 우리는 브랜드자산의 구축을 위한 제품, 가격, 유통전략에 대해 고찰하기로 한다. 제 6장은 마케팅관리자들이 브랜드자산 구축을 위해 어떻게 통합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을 창출할 수 있는지에 관하여 고찰하기로 한다. 이 두장 모두에서 우리는 기본적으로 브랜딩의 관점에서 마케팅믹스 목적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우리의 관심은 브랜드자산 구축을 위해 마케팅프로그램이 어떻게 적정하게 설계되어야 하는지에 있다. 또한 브랜드자산 창출을 최대화하기 위해서 브랜드 자체가 어떻게 마케팅프로그램에 효과적으로 통합될 수 있는지에 관해서도 살펴볼 것이다. 그러나 마케팅믹스 목표에 관한 보다 광범위한 시각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마케팅 관리서를 참조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제품, 가격 그리고 유통망에 대해 검토


  💾 다운받기 (클릭)  


📁 추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