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 상담관찰기록~상담관찰기록.hwp 파일정보
2학기 상담관찰기록.hwp
만2세 관찰일지 및~지원 확장사례 포함 자료설명
관찰 결과를 토대로 아이들에게 필요한 놀이 지원 방안과 흥미를 확장시킬 수 있는 구체적인 사례를 제시하였고 이론에 그치지 않고 현장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실용적인 내용으로 구성했습니다
가격은 저렴하지 않지만 선생님들의 전문성을 높일수 있는 내용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만2세 관찰일지 및~지원 확장사례 포함 자료의 목차
[ 1 ] 관찰일지 및 2학기 발달평가
[ 2 ]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 총평 및 향후방향
본문내용 (2학기 상담관찰기록~상담관찰기록.hwp)
일상생활
아침, OO는 등원하자마자 활기찬 목소리로 친구들에게 안녕! 하고 인사를 건넸다. 외투를 스스로 벗어 옷걸이에 걸고는 곧바로 자유선택활동 영역으로 달려갔다. 간식 시간, OO는 먼저 자리에 앉아 친구들이 오기를 기다렸다. 귤을 손으로 야무지게 까서 입에 넣으며 선생님, 귤이 달콤해요! 하고 이야기했다. 점심시간에는 좋아하는 김치볶음밥을 두 그릇이나 먹으며 더 주세요! 하고 이야기하며 편식 없이 골고루 잘 먹는 모습을 보였다.
놀이활동
OO는 블록 영역에서 친구들과 함께 높이 쌓기 놀이를 시작했다. OO는 우리 집을 만들자! 하고 제안하며 큰 블록을 가져와 바닥을 만들었다. 친구들이 작은 블록으로 벽을 쌓자 OO는 천장은 이걸로 할까? 하고 이야기하며 길고 납작한 블록을 찾아왔다. OO는 완성된 블록 집 안으로 들어가 친구들과 까꿍 놀이를 하며 즐거워했다. 교사는 OO에게 이 블록으로 문을 만들면 어떨까? 하고 제안했고, OO는 흔쾌히 받아들여 여닫을 수 있는 문을 만들어 놀이를 확장하는 모
아침, OO는 등원하자마자 활기찬 목소리로 친구들에게 안녕! 하고 인사를 건넸다. 외투를 스스로 벗어 옷걸이에 걸고는 곧바로 자유선택활동 영역으로 달려갔다. 간식 시간, OO는 먼저 자리에 앉아 친구들이 오기를 기다렸다. 귤을 손으로 야무지게 까서 입에 넣으며 선생님, 귤이 달콤해요! 하고 이야기했다. 점심시간에는 좋아하는 김치볶음밥을 두 그릇이나 먹으며 더 주세요! 하고 이야기하며 편식 없이 골고루 잘 먹는 모습을 보였다.
놀이활동
OO는 블록 영역에서 친구들과 함께 높이 쌓기 놀이를 시작했다. OO는 우리 집을 만들자! 하고 제안하며 큰 블록을 가져와 바닥을 만들었다. 친구들이 작은 블록으로 벽을 쌓자 OO는 천장은 이걸로 할까? 하고 이야기하며 길고 납작한 블록을 찾아왔다. OO는 완성된 블록 집 안으로 들어가 친구들과 까꿍 놀이를 하며 즐거워했다. 교사는 OO에게 이 블록으로 문을 만들면 어떨까? 하고 제안했고, OO는 흔쾌히 받아들여 여닫을 수 있는 문을 만들어 놀이를 확장하는 모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