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마케팅의 개념과 사례(빼빼로데이)분석 및 마케팅 분석

데이마케팅의 개념과~케팅 분석.pptx 파일정보

데이마케팅의 개념과 사례(빼빼로데이)분석 및 마케팅 분석.ppt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20 Page
📦 파일크기 : 2.0 Mb
🔤 파일종류 : ppt

데이마케팅의 개념과~석 및 마케팅 분석 자료설명

데이마케팅의 개념과 사례(빼빼로데이)분석 및 마케팅 분석

데이마케팅의 개념과~석 및 마케팅 분석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데이마케팅의 개념과~케팅 분석.pptx)

_SLIDE_1_
Day Marketing사례 : 빼빼로 데이

_SLIDE_2_
데이마케팅이란
사례 : 빼빼로데이 (롯데제과)
빼빼로데이 시장현황
빼빼로데이 매출현황
빼빼로데이 특징
4P
SWOT
STP
목차
_SLIDE_3_
데이 마케팅이란
기념일을 사용하여 수요를 창출하는 기법

1990년대부터 유행하기 시작했으며 기념일에 뜻을 담은 선물이나 행사로 수요를 창출하는 것

데이 마케팅을 수행하는 기업은 기념일에 자사의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특수를 창출하여 기업 이익을 획득함

화이트데이 , 발렌타인 데이,..
_SLIDE_4_
사례 : 빼빼로 데이 (롯데제과)
영남지역에 소재한 한 여자중학교의 학생들 사이에 이날 롯데 제과에서 1983년에 처음 내놓은 과자 빼빼로를 주고받는 게 유행이 되었고, 이 내용이 지역 신문에 최초로 기사화되며 표면화

_SLIDE_5_
사례 : 빼빼로 데이 (롯데제과)
빼빼로는 `너도 빼빼로처럼 빼빼하게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