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속의 확률조사_~_확률과통계.hwp 파일정보
게임속의 확률조사_확률과통계.hwp
게임속의 확률조사_~확률조사_확률과통계 자료설명
수행평가) 수준 : 고등학교1~대학교4학년
확률과 통계과목-게임속에서 확률이 적용된 사례 조사
확률과 통계과목-게임속에서 확률이 적용된 사례 조사
게임속의 확률조사_~확률조사_확률과통계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게임속의 확률조사_~_확률과통계.hwp)
게임속의 확률 조사 [오버워치의 전리품 상자] 학부 과목 교수님 학번 이름 ※확률이란 ⦁하나의 사건이 일어날 수 있는 가능성을 숫자로 나타낸 것이다. ⦁동일한 원인에서 특정한 결과가 나오는 비율을 뜻한다. <오버워치의 전리품상자를 통한 게임 속 확률> 1. WHY 오버워치의 전리품 상자는 ‘확률 형 아이템으로 온라인 게임의 유료 아이템이다. 유료화 된 아이템을 구매한 이용자들은 원하는 아이템을 이미 정해진 확률에 의해 얻을 수 도 있고 얻지 못할 수도 있다. 이러한 불확실한 결과가 발생하는 것에는 모두 확률이 존재한다. 그 중에서도 ‘확률 형 아이템은 확률의 이항 분포로 설명할 수 있다. 2. WHAT (1) 이항분포 *참고 → 성공 확률이 p인 베르누이시행을 n회 반복할 때 성공의 횟수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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